소유하려는 것/한복

[스크랩] 박술녀 한복인생 23년 패션쇼

falcon1999 2010. 2. 17. 22:59


김용림 이경실씨 ㅋ


박예진 서경석씨 ㅋㅋ




안정환씨 부인 이혜원씨 왕비복입고. 안정환씨랑 리원이랑
같이 나왔으면 좋았을뻔.



한복 웨딩드레스 입은 조여정씨 ㅠㅠ
완전 인형 ㄷㄷ 드레스도 넘이뻐요

요건 그냥 드레스..라고..ㄷㄷ 넘이뻐ㅠ






이세창씨 김지연씨랑 따님.
애기 넘 귀엽고 이쁘네요 크면 미인될듯 ㅋ
언제 보니 엄마아빠 닮아서 자동차를 글케 좋아한다고 ㅋ


서경석씨 몇번째 서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약혼식 예복 입은.이수경.이상우씨


탤런트 유태웅씨


넘 아름다우신 윤혜영씨 왕비복 입으시고.






아이고 이뻐라...남희석씨.이경민 부부랑 딸 보령이 ㅋ


김나운씨

김보연씨 전노민 부부


견미리씨~




패션쇼 축하하러 온 양미라씨


어우동 옷입은..탤런트 이현경씨

서경석씨 박예진씨 ㅋㅋㅋㅋ



원로배우 황정순씨와...힘드실텐데 무대서신 황정순씨 보고
눈물지으시는 강부자씨


백일섭씨..인상이 넘 좋으셔 ㅋ

출처 : LA 코리아타운에 고풍스런 한옥을 짓자!!!
글쓴이 : 둘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