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celtic.co.kr/index.asp
|
|
|
|
|
|
|
|
|
구 분 |
SPC 20/25 |
SPC 20/30 |
SPC 2.25 |
SPC 2.30 |
SPC 2.35 |
배기방식 |
FF(강제급배기식) |
난방출력 (전부하) |
Kcal/h |
20,000 |
20,000 |
25,000 |
30,000 |
35,000 |
온수출력 |
Kcal/h |
25,000 |
30,000 |
25,000 |
30,000 |
35,000 |
난방평수 |
500Kcal/평 |
40 |
40 |
50 |
60 |
70 |
열효율(난방전부하) |
88.1 |
88.0 |
88.2 |
88.8 |
88.4 |
온수공급량 |
ㅿt 25℃ |
16.7 |
20.2 |
16.7 |
20.0 |
23.3 |
ㅿt 40℃ |
10.4 |
12.5 |
10.4 |
12.5 |
14.6 |
가스소비량
|
LNG(kW) |
6.4~34.3 |
6.4~40.1 |
6.4~34.3 |
6.4~40.1 |
6.4~45.9 |
LPG(kg) |
0.45~2.44 |
0.45~2.85 |
0.45~2.44 |
0.45~2.85 |
0.45~3.28 |
급배기통 |
(mm) |
Φ80/Φ75 (급배기통 Φ100) |
외형치수 |
(WxDxHmm) |
460x205x700 |
제품무게 |
대기개방식(kg) |
28 |
대기차단식(kg) |
31 |
사용전력 |
(V/Hz) |
220/60 |
구 분 |
SPC 20/25 |
SPC 20/30 |
SPC 2.25 |
SPC 2.30 |
SPC 2.35 |
배기방식 |
FE(강제배기식) |
난방출력 (전부하) |
Kcal/h |
20,000 |
20,000 |
25,000 |
30,000 |
35,000 |
온수출력 |
Kcal/h |
25,000 |
30,000 |
25,000 |
30,000 |
35,000 |
난방평수 |
500Kcal/평 |
40 |
40 |
50 |
60 |
70 |
열효율(난방전부하) |
- |
- |
- |
- |
- |
온수공급량 |
ㅿt 25℃ |
16.7 |
20.0 |
16.7 |
20.0 |
23.3 |
ㅿt 40℃ |
10.4 |
12.5 |
10.4 |
12.5 |
14.6 |
가스소비량
|
LNG(kW) |
6.4~34.3 |
6.4~40.1 |
6.4~34.3 |
6.4~40.1 |
6.4~45.9 |
LPG(kg) |
0.45~2.44 |
0.45~2.85 |
0.45~2.44 |
0.45~2.85 |
0.45~3.28 |
급배기통 |
(mm) |
Φ80/Φ75 (급배기통 Φ100) |
외형치수 |
(W*D*Hmm) |
460*205*700 |
제품무게 |
대기개방식(kg) |
28 |
대기차단식(kg) |
31 |
사용전력 |
(V/Hz) |
220/60 | |
*상기제품은 품질개선등을 위하여 제품 사양이 사전통보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이란 에너지 고효율 제품의 생산, 소비 확산을 위해 1997년 제정되었고 녹색기기, 녹색조명, 고효율자동차, 건물 등의 제품, 기술, 에너지 효율화 활동부문에서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기술, 에너지절약 효과가 우수한 제품, 에너지절약 실천을 잘 하고 있는 업체(기관) 등을 선정하여 상을 주는 상입니다.
이 상의 목적은 에너지의 비효율적인 소비로 인한 경제적, 환경적인 부담을 덜고, 에너지 효율 제품의 생산과 소비를 확산함으로서 지속가능한 에너지 사용에 대한 확신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대성쎌틱의 S라인 콘덴싱 보일러는 기존의 현열 열교환기에서 열을 흡수한 후 배기가스는 그대로 대기로 방출되는 일반형 보일러가 아닌 대기로 방출되는 배기가스의 폐열을 2차 잠열 열교환기에서 한 번 더 흡수해 열효율을 극대화시킨 보일러입니다.
현재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콘덴싱 보일러는 두개의 열교환기가 바로 붙어 있어 1차 열교환기 열이 직접 2차 열교환기에 노출되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내구성이 떨어집니다. 또한 하향연소(거꾸로) 방식을 채택하여 배기가스 배출이 어려워 연소가 불안정하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배기가스 배출이 원활하지 않으면 열효율과 연소음에 많은 문제점을 안고 있는 것으로 평가됩니다. 그러나 대성S라 인콘덴싱은 두 열교환기를 분리해 1차 열교환기의 연소실이 2차 열교환기에 직접 닿지 않 도록 14˚의 각도기술을 적용해 설계되었습니다.그리고 폐열회수시스템은 국내 최초로 개발된 기술로 상향식 방식으로 연소구간이 짧아 배기가스 배출이 원활하여 안정된 연소가 가능합니다. |